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하는 경우는 아주 조금 더 돈을 손에 쥘 수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이는 긴 숫자로 이루어진 카드 번호나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어 다른 휴대폰결제 현금화 결제 방법보다 편리하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며 모바일을 사용하는 누구나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액결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업체선정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용자들이 많아지면서 반대로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기를 치는 악질 소액결제 업체들도 비례해서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아이폰을 사용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것은 상당히 제약(제한)을 받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스마트폰을 선호하게 됩니다.

대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남아있고 당장 미납도 없는데 왜 결제가 되지 않는것일까요  사실 이부분이 고객님들을 상대하면서 제일 많은 상담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